스포츠조선

남성 5인조 브이엑스(VX), 11일 미니앨범 발표. 타이틀곡은 'O.M.G'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2-11 17:15



보이그룹 브이엑스(VX)가 11일 미니 앨범을 발표했다.

남성 5인조 브이엑스는 멤버 모두 훈훈한 외모를 갖고 있으며 신인 같지않은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로 이미 지난해 최고의 기대주로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발표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은 'O.M.G'. 국내외에서 활동중인 EDM 프로듀서 DJ Zaydro & RHeaT 그리고 프로듀서 J.one의 작곡팀 Code No.9의 곡으로 화려한 Synth 사운드와 EDM에 기반을 두고 있는 비트 그리고 Trap의 그루브함과 VX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은 곡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R&B 댄스곡 'Sunshine'도 귀담아 들어볼만 하다. 'Sunshine' 은 멤버들의 특색있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진 멜로디와 달달한 가사 그리고 따듯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브이엑스의 소속사 제이제이 엔터테인먼트의 김정주 대표는 "브이엑스의 국내외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브이엑스는 11일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일본투어 콘서트 일정을 시작하며 이후 중국 시장 진출 및 국내에서의 방송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브이엑스는 진화(리더), JT(메인보컬), 시윤(보컬), 라이(보컬), 제기(랩퍼) 등으로 구성됐다. 능숙한 무대매너와 완벽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모든 곡의 안무를 직접 참여할만큼 완벽한 실력을 자랑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