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림학교 이현우
남녀노소, 도시와 농촌을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리더 윤시우. 뛰어난 래퍼이자 프로듀싱까지 담당하고 있는 그는 팀의 핵심 멤버였지만, 어느 날 자신도 몰랐던 사건에 휘말리며 무림학교로 오게 된다. 수십만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무대 위와는 달리, 뜬금없이 굴러온 불청객 취급을 받게 되며 경험해 본 적 없는 당황스러움을 연속으로 맞이하게 된다고.
"윤시우는 외모와 실력,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탑 아이돌이다. 캐릭터에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준비했다."는 이현우. 그는 잠깐 등장하는 콘서트 씬이지만, 리얼리티를 높이기 위해 랩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안무가와 함께 아이돌 군무까지 연습했다고 전해진다. 춤이나 랩 둘 중 하나라도 어색하면, 시청자들이 몰입하는 데 방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 것. 덕분에 스태프들은 물론, 동료 배우들까지 그의 무대를 보고 박수를 보냈다고.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 KBS 2TV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2016년 1월 11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