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홍철 "파일럿 '잉여' 대한 따끔한 충고, 다 옳은 말씀"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5-12-17 11:41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 물의 후 약 1년 1개월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노홍철이 무대에 올라 인사를 하고 있다.
'내방의 품격'은 우리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토크쇼.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이 출연한다. 23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5.12.1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노홍철이 지난 추석 출연했던 파일럿 프로그램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 대해 말했다.

노홍철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에서 "열심히 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에 '잉여들에 히치하이킹'을 선택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이후 프로그램에 대해 따끔한 충고를 해주셨는데, 우리도 걱정했던 부분이라서 다 옳은 말씀이라고 생각했다. 그 프로그램을 하면서 조심스러웠던 게 잘못한 부분을 통해서 분위기를 전환하려고 하는 걸 지양하려고 했는데, 자연스러운 프로그램이어서 누가 물어보면 답할 수 밖에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내 방의 품격'은 우리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

내 방의 격을 높이는 인테리어 재료 구입 방법부터 소품 만드는 법, 가구 리폼하는 법까지 각 분야별로 특화된 인테리어 고수들이 출연해 MC 노홍철,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과 함께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11시 첫방송.

smlee0326@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