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날씬한도시락2' 티아라 효민, 비현실적 '나이스바디' 비결 공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12-14 23:45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자신의 군살 0% '나이스 바디'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6회에서는 데뷔 6년차 아이돌 티아라의 효민이 '스타의 한 끼'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효민은 군살 없이 늘씬한 바디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워너비 바디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것. 이번 방송을 통해 슬림하면서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비법 공개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효민은 자신의 일상을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공개하게 된다. 해외 공연 일정부터 한국의 집, 자주 애용하는 식당 등을 돌며 하루 일과를 카메라에 담았던 것이다. 이 과정에서 효민은 틈틈이 시간이 날 때마다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을 이어가 시선을 끌었다. 가벼운 산책은 물론 야구공과 글러브를 이용, "시구 연습을 하면서 운동이 된다고 느꼈다. 상체랑 하체를 모두 쓰는 전신운동이다"라고 설명하며 시구 자세를 응용한 운동 동작을 선보였던 것이다.

또한 효민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무대에서 힐을 많이 신고, 연습도 많이 하다 보니 다리 근육이 뭉친다"라며 다리 스트레칭을 이어가는가 하면, 우엉차 등의 건강음료를 챙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쉴 새 없이 뷰티 관리에 분주한 효민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이 탄성을 내질렀다는 후문이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제작진 측은 "효민은 날씬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스타다"라며 "효민의 일상생활을 통해서 그 비결을 살펴볼 예정이다.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건강하게 즐기는 요리법, 날씬해지는 운동법을 전하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6회는 오는 19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