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지상렬, 겨울 여심 사로잡는 블랙 수트 화보 공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2-08 23:59


방송인 지상렬이 블랙 수트 화보를 공개하며 겨울 여심 사냥에 나섰다.

우먼센스 12월호 '12월에 태어난 남자' 테마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지상렬은 블랙 수트와 검은 뿔테 안경을 매치해 댄디한 !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하며 여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

공개된 화보에서 지상렬은 천진난만한 미소로 개구쟁이 같은 해맑은 표정을 연출하는가 하면 또 다른 컷에서는 사뭇 비장한 표정으로 권총을 소품삼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B컷 사진에서는 예능에서 볼 수 없는 진지한 표정으로 흡입력 있는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메인 화보 못지않은 이미지를 연출했다.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출발한 지상렬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많은 재치만점의 언어 리액션으로 '지상렬 어록'을 탄생시켰고 '언어의 마술사'라고 불리며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최근에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모란봉클럽'에서 MC 김성주와 호흡을 맞추며 깔끔한 진행 솜씨를 발휘하고 MBN '황금알'에서는 순발력 넘치는 입담으로 언어유희 지상렬의 건재함을 과시하며 채널A '구원의 밥상', etn 연예채널 'All for you' 등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한편, 지상렬은 내년 신규 편성되는 각종 프로그램에 메인MC 및 고정 패널로 선정되어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