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멜로디데이 여은, 휘성과 러브송 '날 보러 와요' 첫 소름 돋는 라이브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12-06 11:05



걸그룹 멜로디데이 여은의 또 하나의 폭풍 라이브 레전드 영상이 공개됐다.

5일 메이크어스의 페이스북 페이지 딩고뮤직과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 페이스북 계정 등을 통해 멜로디데이 여은이 휘성과 첫 호흡을 맞춘 신곡 '날 보러 와요'의 세로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에 맞춰 세로가 긴 화면에 올리는 이번 라이브 영상에서 여은은 아련한 눈빛으로 화장대 앞에 앉아 핑크빛 립스틱을 바른 뒤 '날 보러 와요'를 홀로 라이브로 열창, 애절한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날 보러 와요'의 공감 가는 가사가 함께 자막으로 흘러 나오며 이별한 남녀의 안타까운 마음이 더 잘 드러나 노래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여은의 첫 '날 보러 와요' 솔로 버전 라이브를 접한 네티즌들은 "겨울을 녹이는 달달한 목소리, 노래도 너무 좋다", "가사 미쳤나봐", "밥 먹으면서 듣다가 울 뻔",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노래 겁나 잘하네"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여은이 부른 '날 보러 와요'는 대한민국 대표 소울 보컬리스트 휘성의 피처링이 더해진 곡으로 80년대 레트로풍 사운드와 멜로디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아련하고 은은한 감성을 표현해 낸 미디움 템포의 러브송이다. 멜론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