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달콤살벌 패밀리' 민아, 깜찍 셀카로 셀프 홍보 "화이팅!"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11-16 20:21



달콤살벌 패밀리 민아

달콤살벌 패밀리 민아

걸스데이 민아가 드라마 셀프 홍보샷을 공개했다.

16일 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콤살벌' 화이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제작발표회 뒷모습이 담겼다. 특히 카메라를 위로 응시한 민아의 깜찍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날 민아는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극 '달콤살벌 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민아는 "미숙한 부분도 많고 긴장도 됐는데, 선배님들한테 많이 배우고 있다"라며 "되게 어려워 했던 분들은 언니 오빠, 감독님이 지도를 해주셔서 앞으로 기대를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 영화 '가문의 영광5' '엄마가 뭐길래' 등을 집필한 손근주 작가와 '황금무지개', '아이두 아이두' 등을 연출한 강대선 PD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정준호, 문정희, 정웅인, 유선, 김응수, 지수원, 박희진, 조달환, 이민혁, 방민아 등이 출연하며,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