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온라인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3위는 200인을 앞세운 SBS '런닝맨'이 유지했으며 4위는 지난주 대비 2계단 내려온 MBC'복면가왕'이 차지했다. Mnet '언프리티랩스타'는 본격적인 결선방송의 시작되었고 엑소 찬열 출연 효과와 함께 5위로 올라섰으며, 해병대 입대한 MBC '진짜사나이'는 본격적인 지옥생활이 시작되면서 무려 11계단 오른 6위로 나타났다.
'몽키하우스와 비밀의 방'편을 방송한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7위에 위치한 가운데 네티즌은 '기가막히다', '정부에서 적극 지원했다니…', '우리나라에 진짜 정의는 그것이알고싶다 팀뿐이다', '그 어떤 회차보다도 보고있기 고통스럽다' 등 의견들을 쏟아내고 있다
12,13위는 지난주 대비 3계단씩 내려온 '히든싱어4'와 '라디오스타'이며, 8계단 떨어진 '슈퍼스타K7'이 그 뒤를 잊고 있다.
한편, 이 같은 순위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굿데이터M 연구팀이 발표하는 온라인TV화제성 주간 순위로 2015년 11월2일부터 11월8일까지 지상파, 종합편성, 케이블에서 프라임시간에 방송된 비드라마 170여편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결과다. 화제성 점수 집계는 각각의 프로그램에 대한 뉴스 보도자료에 대한 화제성, 블로그와 커뮤니티에서의 화제성, SNS화제성 ,동영상 조회수 등을 포함한다.
ran61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