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무한도전' 박명수, 웃음사냥꾼의 장례식장 애도 포착 '조문행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10-31 17:44


무한도전

'무한도전' 박명수

'웃음사냥꾼' 박명수의 장례식장이 공개됐다.

최근 MBC '무한도전' 공식 SNS에는 "#웃음사망꾼#웃음사냥꾼"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웃음사냥꾼' 박명수의 장례식장과 자신의 장례식에서 애도를 표하는 박명수 모습, 또한 사냥꾼으로 변신한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더한다.

31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평소 멤버들 사이에서 자칭 '웃음사냥꾼'으로 통하던 박명수를 위한 '웃음사냥꾼' 특집이 마련됐다.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 시청자들이 기대한 만큼의 웃음을 끌어내지 못해 굴욕을 당했기 때문.

이에 '무한도전' 멤버들은 박명수의 실종된 웃음을 애도하며 '웃음 장례식'을 치렀다. 장례식장에는 평소 박명수와 친분이 있는 지인들의 조문 행렬이 이어졌는데 톱 가수, 개그맨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은 물론 실제 예능 프로그램 제작진까지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이어 박명수를 비롯한 '무한도전' 멤버들은 박명수의 명예를 회복시키고 큰 웃음을 사냥하고자 거리로 나섰다. 활과 그물을 들고 '웃음사냥꾼'으로 변신한 그들은 SNS를 통해 시민들의 제보를 받는가 하면, 아는 지인을 총 동원하여 웃음을 사냥하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고 힌다. 과연 박명수는 잃어버렸던 웃음을 되찾아 부활시킬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웃음사냥꾼'은 오는 31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