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워너비 바디 최여진, 살빼고 싶으면 다이어트 하지마라?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5-10-31 11:46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워너비 바디의 소유자, 배우 최여진이 예쁘고 건강한 바디를 원한다면 "절대 굶지 말라"고 강조했다.

최여진은 31일 방송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2'에서 바디를 가꾸기 위한 자신의 바디 라이프와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 바디 캠' 코너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를 가꾸는 자신의 평소 생활 습관, 운동 방법 등 깨알 같은 노하우를 전한다. 특히 최여진은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을 받으면 '다이어트하지 말라'고 한다"고 강조해 눈길을 끈다. 굶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예민해지고 식탐이 생겨 결국 요요 현상을 겪게 되기 때문에, 차라리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설명. 이어 "(그렇게 하는 것이)몸에 정착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몇 년이 지나니 이제 먹어도 살이 쉽게 안 찌고 지금의 몸매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시즌1 MC이자 열혈 '최조교'로 활약했던 최여진이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며 "무결점 황금 바디를 가꾸고 유지하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해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스타 트레이너 레이양과 함께 하는 STL(Saturday Training Live) 코너에서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 하체 운동을 소개하고, 3주간의 고강도 PT를 함께한 크루들의 변화를 공개한다. 또 소모한 칼로리만큼 기부를 실천하는 칼로리 바이크 코너에는 남성 듀오 '옴므'가 출연해 활약할 예정. 모델 송해나, 고소현은 슬림하고 탄력 있는 다리를 만드는 다양한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