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할매네 로봇' 이희준, 장동민에 "갓동민? 갓 쓰고 다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0-21 23:17 | 최종수정 2015-10-21 23:17



'할매네 로봇' 이희준 장동민' width='540' />

'할매네 로봇' 이희준 장동민

'할매네 로봇' 이희준 장동민

'할매네 로봇' 이희준이 신(新) 예능무식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21일 첫 방송된 tvN 하이테크 시골예능 '할매네 로봇'에서는 세 남자 이희준, 장동민, 바로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이희준은 본격적인 촬영 전 '동갑내기' 장동민과 이야기를 나누게 됐다. 이희준은 제작진이 장동민을 '갓동민'이라고 부르자 "왜 갓동민이야. 왜 갓이 붙었어?"라고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물었다.

'지니어스'에서 활약하며 '갓동민'이라 불린 장동민은 이희준의 반응에 "대한민국에서 너만 모른다"며 타박했다.

그러나 이희준은 굴하지 않고 "갓을 쓰고 다녀?"라고 되물어 폭소케 했다.

또 이희준은 "나 예능에 너무 안 맞지 않냐"며 자책하면서도 엉뚱한 면모를 뽐냈고, 이를 본 장동민은 "난 너 같은 애 처음 본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tvN '할매네 로봇'은 자녀들을 대도시로 떠나 보내고 적적하게 고향을 지키고 있는 시골 어르신들과 최첨단 로봇이 만나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국내 최초 로봇 예능 프로그램. 이희준, 장동민, B1A4 바로가 각각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최첨단 로봇을 선물해 드리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