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프리뷰]'님과함께2' 기욤 패트리♥송민서, 심쿵한 '새싹 커플' 연애 적응기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5-10-15 10:09 | 최종수정 2015-10-15 10:12

dddd
기욤 패트리 송민서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기욤과 송민서 커플이 풋풋한 신생 커플의 달달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까.

15일 방송되는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이 새로운 커플들로 시청자를 만난다. 기존 가상 커플이었던 김범수-안문숙, 윤건-장서희가 하차하고 윤정수-김숙, 기욤 패트리-송민서 커플이 합류한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가상이 아닌 실제 연애중인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

사실 가상 연애 버라이어티에 실제 열애중이 출연하는 건 처음이 아니다. 하지만 그동안 가상 연애 버라이어티에 출연했던 실제 커플들은 사귄지 수년된 '장수 커플'. 하지만 이와 달리 기욤과 송민서는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지 3개월 된 풋풋한 신생 커플이다. 때문에 두 사람이 사귄지 얼마 안된 초보 커플이 느끼는 설렘과 달콤함, 서로를 잘 알지 못하는 데서 오는 사소한 다툼 등을 리얼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에 앞서 연출을 맡은 성치경 CP는 "기욤과 송민서가 풋풋한 실제 커플이 연애 초반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 등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두 사람은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더라. 이 커플이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결혼상대가 될 수 있을지 알아보는 좋은 과정이 될 것 같다"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은 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