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 7개월만에 방송 재개 "초심 잃지 않을 것"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0-12 19:10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방송인 김용만이 2년 7개월 만에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12일 O tvN 측은 "개그맨 김용만, 배우 류승수, 진이한, 방송인 이상민이 새 예능 프로그램 '쓸모 있는 남자'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용만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복귀를 앞둔 소감을 전해왔다. 그는 "한때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들을 보냈다. 인생의 방향을 올바르게 맞추고 살아가는것이 이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느낀 귀한 시간이었다"고 공백기간 동안의 심경을 밝혔다.

이어 "공백 기간 동안 잊지않고 격려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시청자 여러분들이 보내 주셨던 사랑이 방송인 김용만에게 얼마나 소중한것이었는지 가슴 깊이 느꼈다"며 대중과 지인들에 대한 미안함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

또 김용만은 "복귀라고 말하기보다 이제 다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매 순간 초심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 지난 잘못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더욱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용만이 출연하는 '쓸모 있는 남자들'은 살면서 필요한 각종 인생기술을 익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4명의 남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으로, 김용만과 이상민, 류승수, 진이한이 출연해 매회 주어지는 각종 인생기술 장착 미션을 수행하며 다채로운 재미와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