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태연, 'I' 뮤직비디오 뉴질랜드 올로케로 촬영. 역대급 뮤비 탄생 예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10-02 10:11




최강 보컬 태연이 신곡 'I'(아이)로 역대급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태연은 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I'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I'는 태연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가 랩 피처링을 맡았다는 소식이 알려져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어, 2015 빅 히트송 탄생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I'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뉴질랜드의 대 자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웅장한 스케일과 태연의 특별한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영상으로 구성되었다. 새로운 음악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2일 오후,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SM의 애플리케이션 'everyshot'(http://www.everyshot.co/) 및 태연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Taeyeon_ss/)을 통해 태연이 뉴질랜드에서 직접 찍은 18초 분량의 영상을 깜짝 공개해 첫 솔로 앨범 'I'와 새로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처음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I'는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