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콘, 신곡 리듬타·에어플레인 공개…4개 음원차트 1위 '팬심 저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0-01 08:08 | 최종수정 2015-10-01 08:08


아이콘 '리듬타'

아이콘, 신곡 리듬타·에어플레인 공개…4개 음원차트 1위 '팬심 저격'

신예 보이그룹 아이콘(비아이(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의 '리듬 타'가 차트를 강타했다.

1일 오전 7시 기준, 아이콘의 10월 신곡 '리듬 타'는 주요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에어플레인'과 수록곡들인 '웰컴백', '오늘따라'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콘은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타이틀곡 '리듬타'와 '에어플레인'을 포함한 데뷔하프앨범 전곡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더블타이틀곡 '리듬타'와' 에어플레인'은 정통힙합에 기반한 음악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리듬타'는 트랩 비트 힙합으로 아이콘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다. '에어플레인'은 조금 느린 미디움 템포의 그루브 힙합곡으로, 두 곡은 같은 힙합이라는 장르에도 불구하고 상반된 매력을 선사했다.

앞서 아이콘은 지난 15일 데뷔 프로젝트의 선공개곡 '취향저격'으로 음원차트 1위, 음악프로그램 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10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단독 콘서트 '쇼타임'을 열고 아이콘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