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영수증' 최현석 셰프 '미모의 아내' 공개 "여친과 사는 기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9-11 16:36


최현석 미모의 아내 출연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최현석 셰프 미모의 아내-집 공개

TV조선 리얼매매 버라이어티 '영수증을 보여줘'가 11일 밤9시50분 첫방송된다.

'영수증을 보여줘'는 매회 스타와 셀럽들의 집을 방문해 중고로 물건을 처분해주고, 새로운 물건을 구매해 주는 형식으로 방송을 통한 '리얼 매매'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 대세셰프 최현석은 쿡방 신드롬의 선두주자의 이미지와는 달리 자식처럼 아끼는 피규어 중고 처분을 두고 안절부절 못 하는가 하면, 촬영 내내 아내의 눈치를 살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등 이제껏 방송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울 선보인다.

아침부터 찾아온 4명의 MC들을 위해 아침상을 준비하는 최현석 셰프는 부엌의 살림에 익숙치않은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며 제작진과 함께 촬영을 구경하고 있는 아내에게 일일이 눈짓으로 물어보며 도움을 구한다.

최현석 셰프를 도와주기 위해 부엌에 등장한 미모의 아내를 보고 4명의 MC가 탄성을 자아내자 최현석은 "아내의 목선이 참 아름다운 것 같지 않냐"며 "아직도 여자친구와 사는 기분이다"라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무한사랑을 드러낸다.

대세셰프 최현석 셰프의 러브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아찔하고도 흥미진진한 리얼매매가 담긴 '영수증을 보여줘'는 오늘 밤 9시50분 TV조선에서 첫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