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 보컬듀오 조이어클락이 부른 드라마 '여왕의 꽃' OST가 공개된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조이어클락의 두 보컬 데이슨, 용현의 하모니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로 극 중 두 주인공 박재준(윤박 분)과 강이솔(이성경 분)의 사랑과 갈등의 감정이 고조되는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에게 극에 대한 몰입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돌아올거야'가 드라마에 삽입 된 이후 포털사이트에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조이어클락은 데뷔 전부터 박효신, 박정현, 김조한, 장우혁 등 유명 가수들의 콘서트 코러스 및 게스트 출연은 물론 방송 코러스 등 다양한 무대 경험과 드라마 OST 참여로 수준급의 가창력을 입증했으며,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이브를 잇는 감성 보컬로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멤버 용현도 시크릿(C. Kret) '그녀가 당신을 떠난이유' 의 객원보컬과, 디지털 싱글 '늦은 크리스마스' 발매, '사랑하면 안 될 사람을 사랑한다는 건', 커먼그라운드의 객원보컬, 조수미 빅토리 빅 콘서트 게스트 등으로 활동했다.
특히 조이어클락은 자신들만의 음악색이 담긴 노래들로 인기를 끌며 대중음악계에 또 한 팀의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가 배출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여왕의 꽃' OST Part.4 조이어클락의 '돌아올거야'는 오늘 27일 목요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