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를 통해 연기변신을 준비 중인 배우 김현주가 클래식한 디자인과 절제된 미를 기본으로 하는 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AIGNER)와 함께한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또한, 김현주와 함께 진행한 이번 아이그너(AIGNER) 화보에서는 런칭 50주년을 기념한 메트로폴리탄 컬렉션 제품 중 한국의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메트로폴리탄 서울백'을 처음 선보였다. 단청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 한 패치워크를 아티스틱하게 표현한 서울백은 매력적인 서울의 아이덴티티를 가방에 담아낸 제품이다.
한편 22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 승소율 99%의 변호사 '도해강'에서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의 실제 남편 지진희와 불륜에 빠지는 '독고온기' 역을 맡아 데뷔 후 처음으로 역대급 1인 2역 연기 변신을 시도한 김현주는 순수하고 순박한 모습에서 세련되고 도도한 모습까지 연기 변신은 물론 패셔니스타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또 한편의 '웰메이드 드라마', '꿀잼 드라마'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김현주의 아이그너(AIGNER) 화보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