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컴백 티아라, 과거 우현 "지연, 실물로도 방송으로 봐도 예뻐" 사심 가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8-03 15:08 | 최종수정 2015-08-03 15:08


가수 티아라의 지연이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완전 미쳤네'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5.08.03.

걸그룹 티아라가 완전체로 컴백한 가운데 우현의 지연 관련 과거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1년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돌 88명에게 아름다운 남자 아이돌과 여자 아이돌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날 아이돌 '실물 미남 1위'에는 그룹 2pm 닉쿤이, '실물 미녀 1위'에는 티아라 지연이 뽑혔다.

특히 인피니트 우현은 지연을 뽑은 이유에 대해 "실물로 봐도 예쁘고 방송으로 봐도 예뻐요"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티아라는 3일 서울 압구정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완전 미쳤네'를 공개했다.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연 티아라는 이날 팬 150명을 함께 초청해 오랜 만의 국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티아라는 "원더걸스 선배들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데뷔 전부터 팬이었는데 같은 무대에 서게 된다는게 너무 영광이다"며 "그동안에는 바쁜 스케줄 안에서 앨범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좀 있어 재미있게 준비했다. 특히 멤버들끼리 단결력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무대를 본 팬들이 우리가 즐기면서 노래하는 것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티아라의 신곡 '완전 미쳤네'는 작곡가 용감한형제의 곡으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 곡으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쿨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티아라는 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완전 미쳤네'를 발매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컴백 티아라 컴백 티아라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