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서 진한 스킨십 '엉덩이 터치까지' 깜짝

기사입력 2015-07-30 14:21 | 최종수정 2015-07-30 14:21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서 진한 스킨십 '엉덩이 터치까지' 깜짝

배우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결혼식 피로연에서 진한 애정행각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지난 27일 열린 배용준과 박수진의 비공개 결혼 풀스토리가 전파를 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식이 끝난 후 열린 피로연 현장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 됐는데, 영상에서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야외에서 다정하게 끌어안고 춤을 춰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배용준은 진한 입맞춤과 함께 끌어안고 엉덩이를 만지는 등 진한 스킨십을 하며 박수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이에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던 결혼식 하객들은 큰 소리로 호응하며 피로연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번 결혼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 등 총 200여 명 정도만 참석한 가운데 극비로 진행됐다. 두 사람은 남해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배용준의 성북동 자택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