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미닛 남지현, 180도 찢어지는 다리라인 '유연성 끝판왕' 등극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7-13 07:57


포미닛 남지현

포미닛 남지현이 '유연성 끝판왕'에 등극했다.

남지현은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국내외 팬들과 온, 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소통하고 있는 가운데, 13일 방송되는 '포미닛의 비디오' 2회에서는 강원도 양양으로 떠난 캠핑기를 담는다.

남지현이 선택한 휴가 즐기기는 바로 해변가에서 요가하기. 나 홀로 시간을 보내기로 한 남지현은 모래사장에 돗자리를 펴고 거침없이 요가 동작을 이어가는 '엉뚱 발랄 4차원' 매력을 어필할 예정. 촬영 당시 누구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고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이 묘한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방송에서 의외의 취미로 발레 실력을 자랑한 남지현은 이번 방송에선 요가로 유연성을 과시한다고. 엎드린 자세로 다리를 허공을 향해 쭉쭉 차올리는 동작에선 180도로 찢어지는 다리 라인과 활처럼 휘는 허리 선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기만 해도 땀이 나는 고난도 요가 동작에도 "나 이러다 요가 다이어트 비디오 내야 할 것 같아"라고 말하며 여유 있게 운동을 즐겨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출구 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남지현의 진가는 오늘(1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미닛의 비디오'는 5명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셀프 3박자'로 완성한 영상을 모은 프로그램이다.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형식의 리얼리티로 전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열혈팬'도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이돌의 낯선 모습을 아주 사소한 일상까지 파고들어 보여줄 예정이다. 어떤 아이돌 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포미닛의 민낯을 담았다는 사실만으로 이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포미닛의 비디오'는 K star 채널에서 총 8회에 걸쳐 방송된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