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맨스블루' 박민우-김지안, '썸남썸녀'의 공원 데이트 현장 포착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6-26 20:34


배우 박민우와 김지안의 풋풋하고 상큼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26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웹드라마 '로맨스 블루'(극본 김동현, 김유리, 연출 김동현, 제작 동성제작소) 5회에서 방송된 박민우(민우 역)와 김지안(지안 역)의 공원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우는 김지안 뒤에서 익살스러운 표정과 두 손을 번쩍 든 '꾸러기 포즈'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민우는 부드러운 '햇살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나무에 기대앉은 채 선보인 기분 좋은 미소로 여심(女心)을 흔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지안은 청순함이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로 남녀노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녀는 머리에 흰 꽃을 꽂은 채 브이를 하거나, 깜찍한 반달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움까지 더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샛별'임을 입증했다.

특히, 환상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민우와 김지안은 데이트 장면 촬영 내내 주변 사람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 그러던 중,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내면의 고독함과 외로움을 지닌 썸남썸녀의 데이트'라는 극의 상황에 몰입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 블루'는 의뢰인과 함께 일일 데이트를 하는 남자(박민우 분)와 손 편지를 쓰며 타인의 사랑을 대신 전하는 일을 하는 여자(김지안 분)의 삶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오는 27일 자정 마지막 회(6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