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엔씨소프트, '길드워2' 첫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 판매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6-17 14:48



엔씨소프트는 '길드워2(Guild Wars 2)'가 첫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의 사전 판매를 16일(이하 현지시각) 시작했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의 MMORPG로 2012년 출시돼 북미와 유럽, 중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전작인 '길드워'가 700만장 이상 판매되었고, 길드워2도 350만장 이상 판매되며 밀리언셀러 게임에 함께 등극했다.

아레나넷은 16일 미국 LA에서 열린 국제 게임쇼 E3의 부대행사인 PC 게이밍 쇼에서 확장팩 '가시의 심장' 사전 판매 일정을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공식 구매 사이트(buy.guildwars.com)에서 사전 판매가 시작됐다. 구매자는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등 3가지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넷은 '가시의 심장' 주요 콘텐츠도 공개했다.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지역을 선보였다. 확장팩의 핵심 콘텐트인 길드홀(Guild Halls, 길드 전용 공간)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아레나넷의 콜린 요한슨 디렉터는 "이용자들이 함께 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하며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방향으로 개발됐다"며 이번 확장팩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했다.

아레나넷은 19일 낮 12시 확장팩 '가시의 심장'의 게임 플레이를 처음 공개한다. 인터넷 게임 방송 서비스 '트위치 TV'의 길드워2 공식 채널(www.twitch.tv/guildwars2)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