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과 이진욱의 최강 동안 '교복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하나와 원은 같은 동네,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며 17년 동안 우정을 쌓아온 사이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두 사람의 우정이 시작된 풋풋하고 싱그러운 고등학교 시절의 모습이 담긴 것.
공개된 스틸 속 하나와 원은 몸에 꼭 맞는 교복을 갖춰 입고 풋풋함을 온 몸으로 풍기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두 사람은 교복에 어울리는 백팩과 동그란 테를 가진 안경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하지원과 이진욱은 최강동안임을 인증이라도 하듯 어색함 하나 없는 교복자태를 과시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바람직한 키 차이와 상큼한 반달 눈웃음이 묘한 설렘을 전달하며 '너를 사랑한 시간' 속 하지원-이진욱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지원-이진욱은 교복을 입고 마치 진짜 고등학생이 된 것처럼 서로에게 개구진 장난도 치고 서로를 챙겨주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17년 동안 하나와 원이가 겪는 에피소드를 직접 연기할 예정"이라면서 "하지원과 이진욱의 17년 세월을 엿볼 수 있는 스타일 변신이 극의 재미있는 포인트가 될 예정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