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현숙 '해피투게더' 인증샷 "여자들의 수다" 나이 무색한 여배우들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29 17:37 | 최종수정 2015-05-29 17:49



해피투게더 윤현숙

해피투게더 윤현숙

배우 윤현숙이 '해피투게더'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9일 윤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비 완료. 해피투게더 우리들. 신나게 해보자구. 배종옥 변정수 윤현숙 김수미 엄마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배종옥 변정수 윤현숙은 '해피투게더' 공식 사우나복을 입고 독특한 선글라스와 액세서리를 착용했다.

윤현숙은 '해피투게더' 세트장 내에서 함께 출연한 김수미, 배종옥, 변정수는 물론 MC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와 다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이어 "왁자지껄. 우리들의, 여자들의 수다"라는 글과 함께 윤현숙 변정수 배종옥 김수미 네 사람만 찍은 사진을 올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눈길을 모았다.

또 윤현숙은 "Memories of my friends"라는 글과 함께 '해피투게더' 녹화 후 KBS 별관에서 찍은 인증샷도 공개했다. 특히 변정수가 방송에서 언급했던 김수미의 김치와 간장게장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윤현숙은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김수미와 아이들'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현숙은 90년대 대표 청순 스타 이미연과 의외의 친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현숙은 이미연에게 "자기야"라는 애칭을 부르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스포츠조선닷컴>


해피투게더 윤현숙

해피투게더 윤현숙

해피투게더 윤현숙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