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서 예진은 승찬을 따로 불러내 특수 임무를 내려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는 "내가 너한테 특수한 임무를 줄 거 거든"이라고 한 후 "네가 들은 걸 준모도 들었는지 그걸 알아내는 특수한 임무랄까?"라며 은밀하게 미션을 전달했다.
이에 승찬은 특별 음료까지 손수 제조, 준모의 뒤를 쪼르르 쫓아가 "정말 기억 안 나십니까?"라고 묻는 등 열혈 임무 수행에 나섰다. 이에 준모는 곁눈질로 승찬을 바라봤고 깜짝 놀란 승찬의 표정이 포착돼 준모가 어떤 대답을 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프로듀사' 5회 예고를 통해 승찬의 비밀 임무를 비롯해 신디의 한밤 중 독서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프로듀사' 5회에서 준모-예진-승찬-신디가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예진이 승찬에게 준 특수임무의 정체와 신디가 읽던 책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늘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
'프로듀사' 김수현 공효진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