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대한민국
'
나는 대한민국'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나는 대한민국'에서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의 녹음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7만 국민대합창 '
나는 대한민국'의 주제곡이 될 '우리 만나는 날'은 가수 이승철이 직접 프로듀싱 하고 유희열이 피아노 연주를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곡을 녹음하는 가수로는 조영남, 인순이, DJ.DOC, 바다, 김범수, 김태우, 백지영,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문명진, 장미여관, 다비치, 알리, 에일리, 인피니트, 씨스타, 걸스데이, 틴탑, 에이핑크, B1A4, EXO, EXID 등이 확정되며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진행된 이번 녹음은 이승철의 꼼꼼한 디렉팅 아래 시종일관 치열하고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 것으로 알려진다.
이들이 환상하모니를 이룰 '우리 만나는 날'은 대한민국에 새로운 축제를 제시할 '
나는 대한민국'의 본격적인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가 남다르다.
특히, 오늘 정식 오픈하는 공식 홈페이지 (815.kbs.co.kr)를 통해 8월 15을 D-DAY로 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국민대합창 '
나는 대한민국'은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 그리고 매일 밤 10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1TV '우리가'와 8월 15일 서울 월드컵 공연장에서의 7만대합창까지 SNS, 인터넷, TV, 오프라인을 망라하여 국민과 직접 소통하고 즐기는 3개월간의 대장정 프로젝트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나는 대한민국
나는 대한민국
나는 대한민국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