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걸그룹 베스티, 도발적인 안무 연습 영상 공개. 블랙 숏팬츠 입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5-14 08:35 | 최종수정 2015-05-14 08:35



걸그룹 베스티가 신곡 '익스큐즈미(Excuse M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13일 베스티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베스티 '익스큐즈미(Excuse Me)' 아이 컨택트 버전 (Eye contact ver.)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베스티는 블랙(Black) 숏팬츠 의상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와 환상적인 비율을 뽐내며 '똑똑똑 춤', '스타킹 밀당춤' 등 포인트 안무를 소화해내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베스티의 안무 영상을 접한 많은 해외 팬들이 '익스큐즈미' 댄스 커버 영상을 게재하고 있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더욱 높아진 베스티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타이틀곡 '익스큐즈미'는 한 단계 성숙해진 베스티의 매력을 부각시킨 댄스곡으로 전작 '땡큐베리머치(Thank u very much)', '니가 필요해' 에 이어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 홈보이와 다시 한 번 손 잡은 작품이다.

최근 베스티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Love Emotion)'을 발매 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7일 오후 7시 용산 신나라 레코드점에서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