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드래곤플라이, 스마트러닝 브랜드 '액션리딩'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5-08 10:38



드래곤플라이가 8일 신규 스마트러닝 사업 브랜드 '액션리딩'을 최초로 선보이고 첫번째 작품인 '액션리딩-스토리텔링'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액션리딩-스토리텔링'앱은 스토리텔링과 관련된 36종의 영어동화책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합 플랫폼 형태의 앱으로,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총 3가지 레벨의 책들이 준비돼 있다. 터치를 활용한 기본적인 읽기 학습이 끝나면 퀴즈와 게임, 애니메이션과 노래를 활용해 재미있고 체계적으로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18종의 책이 오픈되며 나머지 18종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동안 처음 공개된 18종의 콘텐츠를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액션리딩 체험단'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액션리딩 앱 콘텐츠 3개월 무료이용권과 더불어 LEAD21 도서가 제공된다.

액션리딩은 '내 손에 반응하는 나의 첫 영어동화'라는 컨셉트로 드래곤플라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러닝 사업 브랜드다. '액션리딩-스토리텔링'을 시작으로 북미 3대 교육출판그룹 '맥그로-힐(McGraw-Hill)'의 영어 동화 콘텐츠 'LEAD21'을 활용한 앱 시리즈 8종을 선보인다. 또 에듀테인먼트 회사 엠플레어가 서비스하는 동화책 플랫폼 앱 '아이윙'에 LEAD21의 콘텐츠를 출시하고 액션리딩과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그동안 스마트러닝 사업분야에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을 진행하면서 충분한 역량과 노하우를 확보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액션리딩'브랜드는 단순한 앱 시리즈가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와의 융합을 통해 드래곤플라이 스마트러닝 사업을 이끄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