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소년 그룹 로미오, 데뷔곡 '예쁘니까' 티저 공개 '7일 데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02 14:00


로미오 데뷔곡 티저 공개

셰익스피어 명작에 등장하는 '로미오'가 일곱 명의 아이돌 그룹으로 환생했다.

신예 그룹 로미오는 2일 낮 12시 유튜브(https://youtu.be/qwaawOGjOCw)를 통해 데뷔 곡 '예쁘니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소년 외모의 멤버들은 영상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세계적인 고전 '로미오와 줄리엣' 속 로미오를 21세기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뮤직비디오와 팀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셰익스피어가 강조한 일곱 가지 감정에서 착안했다는 게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 측 설명. 로미오 멤버들이 표현한 감정은 각각 순수, 설렘, 행복, 열정, 영원, 믿음, 희망이다.

'예쁘니까' 뮤직비디오에서 현경은 '순수'한 감정을 표현했고, 메인 보컬 윤성은 하얀 장미넝쿨과 어우러지며 '설렘'을 묘사했다. 마일로는 침대 위에서 '행복'한 감성을 그려냈고, 막내 멤버 강민은 사랑에 대한 '열정'을 대변했다. 또 카일은 촛불 앞에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으며, 리더 승환은 '믿음'을, 마지막 민성은 미래를 들여다보는 구슬 앞에서 '희망'을 담았다.

한편 갈수록 자극적인 것만 추구하는 분위기 속에서 감성적인 코드로 차별화를 둔 7인조 보이그룹 로미오는 오는 7일 데뷔 곡 '예쁘니까'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