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기탈출 넘버원' 신봉선 "김종국 아침상 매일 차려줄 수 있다" 깜짝 프러포즈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4-27 20:57


27일 방송하는 '위기탈출 넘버원'은 '미식가'특집으로 꾸며져 미식가의 입맛을 사로잡는 셰프 강레오, 요리 잘하는 개그우먼으로 소문난 신봉선 그리고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아이돌 틴탑의 니엘, 천지가 함께 했다.

미식가특집인 만큼 자신이 먹어본 특이한 요리를 공개했는데… 틴탑 니엘은 살면서 먹어본 특이한 요리로 애벌레 요리를 언급했고 이에 질세라 카리스마 셰프 강레오는 새 뇌 요리를 먹어봤다며 더욱더 쇼킹한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레오는 당시 먹었던 새 뇌 요리가 한 접시에 30만원을 호가한다고 밝혀 MC들과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는데.. 과연, 새 뇌 요리의 정체는?!

또한 인기 아이돌답게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는 틴탑의 니엘, 천지가 숙소에서는 배달음식 중 치킨을 자주 시켜먹는다고 밝혔고 이에 신봉선은 "통닭집보다 신선한 기름으로 닭을 튀겨줄 수 있다!"며 틴탑 숙소 가사도우미를 자청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셰프 강레오가 직접 뜬 회로 퀴즈의 정답을 유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를 틈타 신봉선은 김종국에게 직접 음식을 입에 넣어주며 "매일 아침상을 차려 줄 수 있다"고 깜짝 프로포즈를 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과연, 프로프즈의 결과는 무엇일지?

셰프 강레오, 신봉선, 틴탑의 니엘, 천지와 함께한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은 4월 27일(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