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예림이 새 앨범 타이틀곡 '알면 다쳐'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틱89에 따르면 '알면 다쳐' 뮤직비디오에서 김예림은 뭇 남성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는 고혹적인 여성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소녀에서 여자로 돌아온 김예림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전면에 드러날 전망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밤 11시, 앨범 발매에 앞서 깜짝 공개될 계획이다.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알면 다쳐' 뮤직비디오는 김예림의 앨범 프리뷰 콘텐츠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 발표한다. 타이틀곡 '알면 다쳐', 지난 22일 선공개된 신곡 '아우(Awoo)'를 포함해, '바람아', '먼저 말해', '노 모어(No more)',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 등 총 7곡이 수록될 '심플 마인드'는 프라이머리, 빈지노, 윤종신, 루시드폴, 샤이니 종현, 정석원, 퓨어킴, 포스티노까지 '가요계 어벤저스' 군단이 참여한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기 다른 음악 분위기를 구사하고 있는 뮤지션들의 조합인 만큼, 김예림이 이들 가운데서 어떤 음악적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