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FNC 'N프로젝트', 첫 곡은 힙합 장르. 라이머 참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4-21 08:03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인 'N 프로젝트'가 시동을 걸었다.

FNC는 20일 'N PROJECT #1'이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홈페이지(www.fncent.com/nproject)를 오픈한 데 이어 21일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 탄생을 예고했다.

'N 프로젝트'는 FNC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자사 아티스트들이 소속과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적 시도를 하고 내-외부 아티스트들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다. 아티스트 개개인의 역량을 토대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가요계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는 전략을 담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첫 곡은 힙합 장르로, 브랜뉴뮤직의 대표 겸 프로듀서인 라이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등을 배출하며 밴드 음악에 강점을 보여온 FNC에서 하는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한편 21일 0시 티저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는 화려한 왕좌 위에 왕관이 놓인 콘셉트 이미지와 'GAME OF THRONES(왕좌의 게임)'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새로운 힙합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