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데프콘 '우리집 갈래'…새 앨범 발매기념 이벤트 "작은 선물 준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17 15:52 | 최종수정 2015-04-17 15:53



데프콘 우리집 갈래

데프콘 우리집 갈래

가수 데프콘이 초심으로 돌아간 새 앨범 'Im not pigeon'을 공개한 가운데, 팬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직접 준비해 눈길을 끈다.

17일 데프콘의 트위터에는 "작게나마 온라인 음원싸이트 이벤트가 진행중인것 같아요. 선물을 뭘로 준비할까 고민하다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자신의 애장품인 피규어 9점을 안고 있다. 특히 일본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의 작품 '원피스' 마니로 알려진 데프콘이 작품에 등장하는 무사 조로도 선물로 내놓아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자정 데프콘은 4년 만에 새 앨범 'Im not pigeon'을 공개했다. 새앨범은 '프랑켄슈타인'과 '우리집 갈래?' 더블 타이틀곡으로 스트레이트한 표현으로 트렌디한 남녀의 솔직한 감정을 선보인 곡이다.

데프콘은 "지금의 성장을 축복해준 음악팬들에게도 뮤지션 데프콘의 '초심'을 보여줄 때도 된 것 같다고"라며 "이 앨범은 그 초심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담겨있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EP형식의 앨범이고요. 붐뱁부터 트랩까지 다양합니다. 타이틀곡 2개! 전곡 19세이하 청취불가. 방송용 앨범은 아닌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새 앨범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우리집 갈래?'의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홍지명, 정하은, 강초원의 섹시한 모습과 함께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연출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