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액토즈게임즈,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4-10 12:04



액토즈게임즈는 반다이남코게임즈가 개발한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를 9일부터 정식 서비스 하기 시작했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부대를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파일럿을 비롯해 '건담', '자쿠' 등 1500종 이상의 모빌슈트가 등장하며, 유저의 선호에 따라 시리즈 또는 캐릭터 별로 자유롭게 부대를 구성할 수 있다. 또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4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액토즈게임즈의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5월 6일까지 게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겐 'MS건담 엑시아(Rare+)', '골드 뽑기권', 'EN회복약'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또 특정 레벨 이상 거점 레벨을 올린 유저에겐 '전함 도미니온(Rare)', 'MS 백식-메가 바주카 런쳐(Super Rare)' 등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등의 시나리오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에겐 '라크스 클라인(Rare+)', '세이라 마스(Rare+)'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 친구의 고유 ID를 추천인으로 입력하고 게임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MS 샤아 전용 자쿠II (Rare)'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