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렉, 유럽 8개국서 봄 세일

배선영 기자

기사입력 2015-04-06 10:57


맥아더글렌 봄 액세서리 특별 프로모션, 사진제공=비주컴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4월과 5월 2달 동안 유럽 8개국 20개 센터에서 봄맞이 액세서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위 '득템(Successful Hunting)'이라는 콘셉트로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실속있는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취지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몽클레어(Moncler), 버버리(Burberry), 아르마니 (Armani), 제냐(Zegna), 훌라(Furla) 등 40여 개 명품 브랜드들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파슬(Fossil)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귀여운 몽키가 마스코트인 키플링(Kipling) 제품과 샘소나이트(Samsonite) 제품은 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칼라풀한 프랑스 주방 브랜드 르쿠르제(Le Creuset)와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 & Boch) 등 명품 주방 용품 브랜드도 이번 특별 봄맞이 액세서리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오스트리아 등 전 유럽 8개국에 20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명품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국 관광객들은 SK Telecom의 T 멤버십 카드를 지참하면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텍스 리펀드(Tax Refund)도 꼼꼼하게 받길 추천한다.


배선영기자 sypo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