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안성기 젊은 시절, 제임스딘과 '판박이'...역시 韓대표 배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5-04-06 16:10


안성기(왼쪽)과 제임스딘. 사진출처=명필름, 영화 '이유없는 반항'

배우 안성기의 젊은 시절이 요절한 할리우드 스타 제임스 딘과 닮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화장'측은 6일 안성기의 청년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성기의 우수 어린 눈빛은 중년의 나이가 된 지금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지만 선 굵고 시원한 이목구비가 돋보여 예나 지금이나 변함 없는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사진이 영화 '이유없는 반항'에 등장한 제임스딘과 '판박이'인 것.

이에 네티즌들은 "안성기는 역시 한국의 제임스딘이다" "안성기 연기만 잘하는 배우인줄 알았더니 외모도 훈훈하네" "안성기 훈훈 외모, 제임스딘보다 낫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안성기 주연의 '화장'은 제71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제3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제33회 벤쿠버 국제영화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제34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제25회 스톡홀름 국제영화제, 제9회 런던한국영화제, 제25회 싱가포르 국제영화제를 비롯해 브리즈번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뉴라틴아메리카 영화제, 인도 케랄라 국제영화제, 제65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 제39회 홍콩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9일 개봉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