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 런던 데이트? 밥 먹고 드라이브 평범"

기사입력 2015-03-30 16:48 | 최종수정 2015-03-30 17:11

[포토] 미쓰에이 수지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 / 사진=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5.03.30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배우 이민호와의 런던 데이트에 대해 입을 열었다.

걸그룹 미쓰에이가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일곱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수지는 "우연히 화보 촬영이 겹치게 되면서 런던에서 만나게 됐다. 런더에서는 딱히 특별한 것은 없고, 드라이브하고 밥먹었다"라며 "그냥 연인들이, 평범한 분들처럼 밥먹고 드라이브했다"라고 이민호와의 런던 데이트에 대해서 말했다. 이어 공개열애를 묻는 질문에 수지는 "이민호와 난 둘 다 일을 해야하기에 묵묵히 열심히 일을 하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싶다"며 "일을 하며 시간이 되면 만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을 비롯해 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하며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 (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Touch', '남자 없이 잘 살아', 'hush' 에 이어 또 한번 미쓰에이 신드롬을 예고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당당한 모습으로 가요계를 또 한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미쓰에이는 30일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