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넷마블, 온라인 MMORPG '엘로아' 대형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3-25 15:19



넷마블게임즈는 온라인 신작 MMORPG '엘로아'에서 이용자를 위한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4일까지 '엘로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기존, 복귀 이용자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처음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VIP 30일권, 레어 날개, 레어 펫 등 초반 게임의 빠른 적응과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기존 이용자에게는 아라스톤 20개, 레이드 초기화권 등 게임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는 혜택들을 담았다. 또 28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새로 복귀할 시 레어 방어구 세트, 아라스톤 20개 등 다양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과 더불어 넷마블은 유니크 등급의 동일한 종류의 펫을 합쳐 레전드 펫을 얻을 수 있는 '펫 진화 시스템', 던전 및 레이드의 보스를 최대 인원으로 처치 시 높은 확률로 보상이 드랍되는 '풀 파티 보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함께 줄 예정이다.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몰이사냥,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춘 게임으로 출시 이후 탄탄한 게임성과 화려한 액션성으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