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정아 전상우 열애 인정, 훈남 골퍼들과 사랑에 빠진 女연예인 누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3-12 11:16 | 최종수정 2015-03-12 11:18



박정아 전상우 열애…성유리 안성형 열애

박정아 전상우 열애

걸그룹 출신 멤버들이 훈남 골퍼들과 사랑에 빠졌다.

12일 쥬얼리 출신 박정아(34)가 2살 연하 프로골퍼 전상우(32)와 열애 중인 사실이 보도됐다. 이에 박정아 소속사는 "박정아가 전상우와 열애 중이다. 3개월 정도 됐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박정아와 전상우는 5개월 전 연예인 골프 모임을 통해 만났다. 박정아가 골프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연예인 골프 모임에서 활동해 인연이 닿은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주변 어른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소개했다. 조심스레 만나겠다고 했다"며 "진지한 마음으로 만나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라고 설명했다.

또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지만 "아직 결혼을 언급하기에는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덧붙였다.

박정아의 연인 전상우는 180cm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갖춘 프로골프 선수다. 최근까지 코리안 투어와 챌린지 투어 등에 참가하며 골프선수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박정아에 앞서 핑클 출신 성유리 역시 지난해 프로골퍼 안성현과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성유리의 소속사 측은 "2013년 지인들과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면서, "결혼얘기를 꺼내기엔 너무 빠른 감이 있다. 주변에 교제 사실을 알린 것도 얼마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성유리의 연인 안성현은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로 있다.


한편 이밖에도 쿨 출신 유리는 프로골퍼이자 골프 관련 사업가와 지난해 2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정아 전상우 열애

박정아 전상우 열애

박정아 전상우 열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