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30㎏ 폭풍감량 박보람, '팻다운' 모델로 발탁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3-12 09:26



가요계 슈퍼 루키 박보람이 CJ제일제당 '팻다운'의 '슈퍼바디 아이콘'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해 8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데뷔 싱글 '예뻐졌다'의 발표와 함께 여신 미모로 완벽 변신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박보람은 음악성과 스타성을 고루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급부상하고 있다.

풍부한 감성과 독특한 음색,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싱글 발표와 함께 멜론,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석권은 물론, 올 초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8월 음원부문 1위를 수상했다.

특히 데뷔와 동시에 '정말 예뻐졌다'는 찬사가 쏟아질 정도로 30kg 이상의 폭풍 체중 감량을 통해 변신한 박보람의 외모에 집중적인 관심이 모아졌다. 그녀의 예뻐진 다이어트 비결은 노래의 가사와 뮤직비디오 스토리처럼 다름 아닌 끈기 있는 운동과 식이요법의 정공법으로 알려져 팬들을 자극했다.

건강한 운동 다이어트를 통해 자신감 있는 몸매로 거듭난 주인공인 팻다운의 '슈퍼바디 아이콘'으로 선정된 박보람은 '예뻐졌다 시즌 2'를 연상하는 '슈퍼바디' 화보, 몸매 유지 비결인 '댄스 뮤비' 공개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자신이 직접 체험한 건강한 땀 다이어트 방법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나눌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전적 데뷔 곡인 '예뻐졌다'의 후속 곡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박보람은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