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문제적남자' 김지석, 英 사립고 출신 맞아?...이장원 영어에 '동공 지진' 폭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2-27 16:03



'문제적남자' 김지석

'문제적남자' 김지석

영국에서 초등학교를 나온 배우 김지석이 MC 전현무에게 영어 지적을 당해 진땀을 흘렸다.

26일 첫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는 전현무, 배우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라쉬,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페퍼톤스 이장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자신이 영국 명문 사립고 출신으로 영어와 독일어를 전공했으며, 두 개의 교원자격증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진 영상에서 김지석은 자막 없이 외화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지석은 "초등학교 때 영국에 있었는데 영어를 안 쓰다 보니 너무 많이 잊어버렸다. 자막없이 보자 했는데 괜찮은 효과가 있더라"고 설명했다

이후 김지석은 전현무의 요청에 영어로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나 전현무는 김지석의 너무 정직한 발음에 "왜 이리 영어가 다 들리냐"고 지적한 뒤 "믿을 건 너 밖에 없다"며 반가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지석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이장원에 놀라워하는 다른 출연자들과는 달리 아는 척 연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당황함을 숨기지 못한 김지석의 '동공 지진'에 전현무는 "억지로 아는 척 하는 거 티 난다"라고 다시 한 번 그를 나무라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김지석은 진땀을 흘리며 "같이 가"라고 애원해 폭소를 유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문제적남자 김지석 문제적남자 김지석 문제적남자 김지석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