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준수 새 앨범에 나얼 자작곡 수록. '대박' 감성 발라드 탄생 예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2-22 11:02



김준수가 나얼의 곡을 받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솔로 정규 3집 'FLOWER'에 나얼의 곡이 실린다. 나얼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이 곡을 통해 김준수는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를 완성시켰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같은 시간 속의 너'를 발매,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음원 차트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순수 감성 아티스트'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하고 있는 나얼과 김준수의 만남에 어떠한 색깔의 곡이 탄생했을지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는 도끼, 타블로, 정선아 등 피처링 라인업만으로도 이슈를 모았다. 여기에 나얼의 곡 선물까지 더해지면서 올봄을 달굴 최고의 명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

나얼과 김준수의 곡 작업 소식을 접한 팬들은 "그야말로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이름만 들어도 이 노래는 그냥 대박!", "진한 감성 발라드이길, 이런 게 진정한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하는 것!", "이 곡은 나온다면 그저 무한 재생! 대체 김준수 새 앨범 환상 라인업 끝은 어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도끼를 시작으로 타블로, 정선아, 나얼까지 초특급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 김준수의 정규 3집 'FLOWER'는 오는 3월 3일 만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