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드림나이트' Jr., 폭풍오열과 강렬 눈빛 시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2-19 09:56 | 최종수정 2015-02-19 09:59



Jr.(주니어)의 폭풍오열과 강렬한 눈빛이 예고되어 화제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서 인기아이돌 GOT(지오티)의 멤버 주니어의 심금을 울리는 오열과 날카로운 눈빛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주니어(Jr. 분)는 슬픔에 가득 찬 눈으로 누군가를 향해 손을 내밀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마치 절규하듯 오열하는 모습으로 손을 내민 상대가 누구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드림나이트' 속에서 자상한 눈빛과 열정 가득한 면모로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인기 아이돌 멤버였던 주니어가 누군가를 날이 선 차가운 눈빛으로 응시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향후 스토리 전개에 기대감을 모은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니어의 카리스마", "눈빛이 살아있네", "주니어 오열 사진에 안타까워 혼났다", "장난기 싹 사라진 모습 카리스마 있다", "주니어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걸까"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Jr.(주니어)의 강렬한 눈빛과 폭풍 오열 장면이 예고된 드림나이트 8부는 19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