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마돈나 울고갈 볼륨 'S라인 애플힙-터질듯한 가슴' 아찔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2-03 14:50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화제인 가운데, 그의 비키니 화보가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밤 10시 방송된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황보여원(이하늬 분)은 스스로 가문을 지키며 희생하기를 원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황보여원은 왕식렴(이덕화 분)에게 황제를 없애기 위한 묘수인 검은 약병을 전달한 대가로 소금전매권을 달라고 요구, 장차 황후가 될 여인의 정치력을 보여주며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황보여원은 당분간 청해상단에서 놀겠다는 왕소(장혁 분)의 의심스러운 행동에 "청해상단이 놀이감인거냐, 아니면 청해상단에 놀이감이 있는 거냐"고 물으며 왕소를 휘어잡았다.

이날 이하늬는 극중 화려한 고려시대 의상을 입고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다.

또 그는 오직 황가를 만들기 위한 일념을 드러내며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 반전 분위기를 선사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이와 관련 과거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을 통해 공개된 이하늬의 비키니 화보가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화보 속의 이하늬는 관능적인 스모키 메이크업과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수영복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