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틴탑 니엘, 솔로 앨범 타이틀 로고 공개. 16일 음원 발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2-02 09:10



틴탑의 니엘이 솔로 앨범의 공식 타이틀 로고를 공개했다.

니엘은 2일 틴탑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의 공식 타이틀 로고 'oNIELy'(온니엘)의 공개와 함께 음원, 음반 발매일을 2월 16일이라고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니엘의 타이틀 로고 'oNIELy'은 'ONLY'와 'NIEL'의 영문을 합쳐놓은 타이포그라피로 '오직 니엘만이 들려주고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특히, 타이틀 로고에서 눈길을 끄는 니엘의 이니셜 'N'은 숫자 '1'과 나침반 바늘로 디자인되어 있어 니엘의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는 앨범을 상징함과 동시에 솔로로서의 최초 그리고 최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니엘의 공식 타이틀 로고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솔로 데뷔 디데이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는 타이머의 등장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데뷔 6년차인 틴탑의 니엘은 그룹 내 메인 보컬로서 그 동안 다수의 '불후의 명곡' 무대로 대중들에게 솔로로서의 가능성과 역량을 충분히 보여왔다. 절도 있지만 감성이 살아있는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흐트러짐 없는 보컬, 그리고 니엘만의 특색 있는 음색은 지난 6년 간 니엘이 보여준 무대를 통해 입증 되었기에 니엘의 이번 솔로 앨범은 더욱 기대된다. 최근에는 Mnet '4가지쇼'를 통해 첫 선보인 자작곡 '아포가토'로 니엘의 아티스트적인 면모까지 부각되며 니엘 솔로 데뷔에 관한 대중들의 관심 또한 높아졌다.

한편, 니엘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니엘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