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양정원 전현무 열애설...과거 '나혼자' 이태곤 "전현무, 열애 의심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25 16:20



양정원 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전현무 열애설

방송인 전현무 측이 양정원과의 열애를 부인한 가운데 과거 이태곤의 전현무의 연애를 의심하는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들이 남성 패션지 화보 촬영 후 김광규와 육중완의 생일을 기념해 깜짝파티를 준비했다.

이날 전현무는 김용건의 아들인 배우 하정우가 미국에서 그림 전시회를 연다는 소식에 "하정우 씨 전시회에 가고 싶은 게, 자기 활동 이외에 과외 활동을 열심히 하는 게 부럽다. 난 취미가 없다"고 말했다.

이에 강남은 "취미를 찾지 말고 여자를 찾아라"라고 조언했고, 전현무는 "여자는 늘 찾고 있다"고 받아쳤다.

이런 말을 듣고 있던 이태곤은 "약간 의심스럽다. 아까 촬영할 때 계속 카톡하는 걸 보니까 뭔가가 있다"며 전현무의 열애를 의심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어머니가 그렇게 톡을 보낸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전현무와 양정원이 함께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스티커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의 마치 연인임을 연상케 하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열애설이 불거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스티커 사진에 '궁디팡팡'이라는 글귀가 포함돼 있고 자세히 보면 '70일째'라는 글도 있다"며 두 사람이 연인임을 추측하고 있기도 하다.

그러나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 관계자는 25일 한 매체를 통해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여자 분이 현재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