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애설 홍종현-나나, 함께 출연한 방송 보니 '이 분위기 뭐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09:59



열애설 홍종현-나나

열애설 홍종현-나나

가수 나나와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프로그램 속 모습이 화제다.

23일 발간된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은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스타일온 '스타일로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해당 프로그램이 종영된 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이 인천 원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특히 매체는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속속 전해졌다"면서, "나나는 방송 관계자들 앞에서도 '쫑~'이라고 애칭을 부르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스스럼없이 드러내고 있다"고 덧붙여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나나 소속사는 "나나 씨와 홍종현 씨가 서로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면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홍종현과 나나는 모델 조민호와 함께 지난해 온스타일 '스타일 로그 2014'에 MC를 맡아 서울 속 한 지역을 선정해 패션, 뷰티, 리빙, 인테리어, 아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홍종현 측은 "현재 홍종현이 촬영 때문에 해외에 있다. 23일 입국하는대로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며 불가피하게 입장 표명이 늦어진 가운데, 홍종현이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이 적극적인 진화에 나섰다.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 PD는 다수의 매체들을 통해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 "우리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을 다루는데 한 출연자가 교제 중이면 진정성에 문제가 있지 않느냐.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만큼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현 씨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선 PD는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라면서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라고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한편 홍종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와 가상부부로 출연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열애설 홍종현-나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