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안혜상, 댄스스포츠 의상 ‘볼륨 몸매’ 과시…‘불후의 명곡’서 김경호와 콜라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1-10 23:26


안혜상, 댄스스포츠 의상 '볼륨 몸매' 과시…'불후의 명곡'서 김경호와 콜라보

가수 김경호와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 가운데, 안혜상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경호는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이영화의 '날이 날이 갈수록'을 열창했다.

특히 곡 시작과 함께 무대 한 가운데서 춤을 추기 시작한 안혜상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그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현란한 댄스로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경호는 시원한 고음을 내지르는가 하면, 곡 중간에 안혜상과 함께 커플 댄스를 추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혜상은 최근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을 했다. 김경호는 "그때 춤 연습을 하다 보면 늦게 집으로 돌아갈 일이 잦았다"며 "선생님이 늦게 귀가를 하시면 매니저에게 데러다 드리라고 부탁했다. 그런데 이 사람(매니저)이 정분을 쌓고 돌아왔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경호와 안혜상이 함께 찍은 셀카 등이 다시 게재되고 있다. 사진에서 안혜상은 댄스스포츠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포츠조선닷컴>

불후의 명곡 김경호 안혜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