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기사에 반색…"디스패치, 너희들 도대체 누구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06 00:07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이 스마트폰 메신저를 통해 나눈 대화 내용을 보도한 가운데, 강병규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강병규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ㅎㅎㅎ", "'디스패치' 너희들 도대체 누구냐?"라는 글과 함께 '이병헌 사건, 알려지지 않은 5일'이라는 제목의 '디스패치' 기사를 링크했다.

앞서 강병규는 이병헌과의 갈등으로 트위터를 중단했지만 최근 이병헌과 걸그룹 글램 다희, 모델 이지연 협박 사건을 계기로 트위터 활동을 재개했다.

한편 이날 오전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이병헌과 이지연의 5차례 만남에 대해 전하며 이들이 주고받은 문자의 내용을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우리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내 머릿속엔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 "로맨틱하게 잘 성공하느냐 하는 거지", "얼마나 기다리고 기대했는데. 내일 언제쯤 볼 수 있니?"등의 말을 건네 두 사람이 마치 연인 사이인 정황을 나타낸다.

해당 보도에 대해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사실확인 없이 허위조작 보도가 돼 유감이다"라며 "선고를 앞둔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보도된 것에 대한 출처를 밝혀 법적 대응을 검토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지연은 걸그룹 출신 다희와 함께 이병헌과 찍은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로 거액을 요구한 혐의로 지난 9월 체포돼 구속됐고, 검찰은 지난해 12월 16일 열린 3차 공판에서 이들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디스패치,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디스패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